키즈케어
다운로드ㅣ 주요기능ㅣ 고객지원ㅣ 회사소개
키즈케어2.2 부모용
키즈케어2.2 자녀용
  • NEW 키즈케어2.2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부모님과 자녀가 큰소리 내지 않고 유쾌하고 스마트하게 대화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예민한 성장기 자녀 교육과 대화에 대한 부모님의 두려움과 불안을 자신감과 행복으로 바꿔주는 신개념 자녀 지도 활용 앱이 바로 키즈케어 앱의 진짜 모습입니다

      1) [자녀 케어를 원하는 +19금 부모님 ] 자녀폰 사용 시, 각종 범죄 및 유해 환경을 미리 차단. 팍! 끝!
      2) [자녀 안전을 최우선, 노심초사 부모님] 자녀 위급 상황 SOS & 학교(학원) 등하교 출입 알림 받기.
      3) [자녀실속보장형 부모님] 자녀가 폰을 자주 분실하여, 이제는 그만 잃어버리는 일이 없었으면…
      4) [자녀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부모님] 자녀폰 사용 패턴 및 성향을 알 수 있어, 자녀와 대화 시에 소통 및 공감대 형성을 통한 자녀 교육 방침 및 관계 회복을 하루 빨리 원하시는 분.

      위와 같은 생각을 바탕으로 진심으로 심사숙고하여 대한민국 부모님과 자녀의 행복 및 소통을 연결하기 위한 디딤돌이 되기 위해 NEW 키즈케어2.2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리며 건의 사항 및 제휴 문의는 kizcare@plantynet.com 또는 키즈케어(부모용)의 [설정] -> [건의 및 제휴 문의]를 통해 말씀 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3개월 후, 확~달라진 우리 아이의 모습을 기대하세요!
  • 앱 설치 및 회원 가입 방법?
    • 스마트폰에서 [원스토어 이동, http://www.onestore.co.kr] -> [키즈케어] 또는 [키즈케어 부모용, 자녀용] 앱 검색 -> 다운로드 설치 -> 회원 가입 및 약관 동의 후 완료

      • 키즈케어(부모용) : http://www.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697394
      • 키즈케어(자녀용) : http://www.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697454
  • 회원 정보 변경 및 탈퇴, 앱삭제 방법?
    • 회원 정보 변경 및 탈퇴, 삭제는 현재 전화로만 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080-8282-101)로 전화 주시면 바로 적용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9:00 ~ 18:00 이며 토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이용 요금은?
    • 월2,000원(VAT별도)에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상품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여 이용합니다.

      원스토어(http://www.onestore.co.kr) 이동 -> [키즈케어] 또는 [키즈케어 부모용, 자녀용] 앱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바로 이용 가능 합니다

      시장 대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나 하향 곡선의 세계 경제와 허구헌날 오르기만 하는 물가를 고려한 가계 사정으로 구매 비용이 부담 되시는 분께서는 주저말고 고객센타로 전화 주시면 친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 결제 방법은?
    • 키즈케어 부모용, 자녀용 모두 이용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키즈케어(부모용)의 경우, [설정] -> [자녀별 결제 정보] -> [결제하기]로 이동하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키즈케어(자녀용)의 경우, [설정] -> [사용기간] 또는 [이용권 결제하기] -> [결제하기]로 이동하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환불 정책 및 방법은?
    • 서비스 이용 시작 이후의 고객 환불 요청시, 전액 환불 가능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개월 결제 회원 : 3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에 한함
      2) 3개월 결제 회원 : 7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에 한함
      3) 6개월 결제 회원 : 7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에 한함
      4) 12개월 결제 회원 : 7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에 한함

      전액 환불의 경우 동일 “이용자”가 2회까지 가능합니다. 3회부터는 일체의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자가 키즈케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개시 후 이용 약관 제 13조 2항의 환급기간이 경과한 시점에서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지일까지의 서비스 이용일에 해당하는 금액과 서비스 신청금액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 수수료(30%)를 공제한 후 환급합니다.
      환불은 고객센터 (080-8282-101)에 전화로 환불 접수 가능합니다.
  • 서비스 기능 설명은?
    • 키즈케어 서비스는 부모앱(자녀케어, 자녀안전, 설정)과 자녀앱(위치 설정, 고민상담방, 설정)으로 구성됩니다

      부모앱의 경우, [메인 화면의 설정] -> [사용자 가이드]를 통해 그리고 자녀앱의 경우, [메인 화면의 설정] -> [사용자 가이드]를 통해 쉽게 설정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 두명 이상의 자녀, 부모 가입 가능?
    • 키즈케어의 경우 부모는 2명으로 제한되며 자녀는 상관 없습니다 부모 또는 자녀 가입 시 기존에 가입된 번호가 포함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되며, 부모 1명 등록 후에 추가로 부모 등록을 해야할 경우, 고객센터(080-8282-101)로 연락 주시면 부모를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1) 부모/자녀 모두 가입자인 경우, 이미 가입된 회원 오류 처리
      2) 부모만 가입자인 경우, 가입되어 있는 부모의 앱 실행 시 자녀목록에 신규 자녀 추가
      3) 자녀만 가입자인 경우, 신규로 가입한 부모와 기존에 등록된 부모의 앱 모두에서 동일한 자녀 목록 표시.
  • 특정 사이트 및 앱 차단 가능?
    • 특정 사이트 차단 및 앱별, 카테고리별 시간차단, 종일차단 등 적용 가능 합니다.
  • 자녀 스마트폰 사용 통계 보기 가능?
    • 자녀의 스마트폰 사이트 및 앱 사용 통계를 보실 수 있으면 향후 자녀 지도용 참고 자료로 소중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G폰, 폴더폰, 피쳐폰 등 일반폰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현재는 불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iOS 불가) 가능합니다. 부모님이 일반폰인 경우도, 차후 웹페이지에서 자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예정입니다.
      현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스마트폰 외에 패드 사용 가능?
    • iOS 패드를 제외한 안드로이드용 패드는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키즈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주의 사항은?
    • 키즈케어 모든 기능이 자녀의 올바른 성장과 밝고 행복한 꿈과 미래를 건설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앱의 기능을 이용한 자녀 지도형 지침 자료의 작은 참고 개념으로 적극 활용해 주시고,
      자녀에 대한 지나친 간섭이나 사생활 노출은 자녀의 분노와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이점 명심하시고
      항상 자녀를 이해하고 감싸주고 크게 포용해 주시는 넓은 마음과 사랑을 담아 조심스럽게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